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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토요일 장애에 대한 사과 공지
2022-04-18

우선 지난 토요일의 장애로 인해 바쁘신 약국 업무에 지장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스럽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장애의 원인에 대하여

금번 장애는 필독 서비스가 서버로 이용 중인
Microsoft Azure에서 충분한 서버를 제공하지 못한 것이 원인입니다.

서비스 트래픽이 늘어나면 자동으로 서버가 증가되도록 Microsoft Azure와 계약하였지만,
지난 토요일에는 Microsoft Azure에서 적시에 제공하지 못하여 발생했습니다.
이에 필독 서비스에 대한 서버를 증가하도록 요청했으며,
서버가 증가된 이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되었습니다.

다만, 기존 서버에 요청을 했던 복약안내문의 경우,
서버 증가 이후에도 잠시 느리게 출력되기도 했지만 이 문제는 점차 해소되었습니다.

 

향후 대책에 대하여

많은 약국장님께서 지적해주신 서버 증설과 토요일 CS 대응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Microsoft Azure와는 안정적인 서버 공급을 위해 계약 조건을 재조정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추가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안정적인 서버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CS 직원 충원에 대해서도 최대한 빠르게 적절히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좋은 CS는 장애가 없는 것입니다.
앞서 말씀 드린 내용과 더불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안정성 중심으로 발전해나가겠다는 말씀 올리며,
지난 토요일의 장애에 대해 거듭 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2022년 4월 18일
터울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