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장애에 대한 터울 대응책: (2) 고객센터 일원화
2022-06-08
지난 3월과 4월 토요일 장애에 대한 대응책으로
1차로 서버 용량 증설과 장애 시 알림 서비스 구축되었다고 이전에 공유드렸습니다.
이번에는. 2차 대응책으로 장애 시마다 지적해주신 고객센터 대응을 강화하고자
기존 이원화된 고객센터를 일원화하여 보다 효율적인 고객응대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1. 통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상단에 안내됩니다.
2. 또한 금일 배포된 필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시면, 기술문의가 통합 고객센터 번호로 변경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발전하는 필독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터울 주식회사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