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Chrome, Internet Explorer 11 이상의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필독 서비스를 100% 이용하기 위해선 IE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Chrome을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자세히 보기

상품 구매

카드 구매 상품

카드 결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A4 봉투 (1,600매)

64,000
add remove
0
64,000
64,000

※ 카드결제 금액은 1,000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제품명 A4 봉투 (1,600매) 용지크기 20cm x 29cm (A4사이즈)
무게 10g 수량 1박스 = 1,600매
  • A4약봉투는 어떤 제품인가요?

    A4약봉투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넉넉한 용량: A4복사용지와 동일한 크기로 넉넉한 용량을 제공합니다.
    2. 편리한 사용: 뒷면이 앞면보다 3~5mm 짧게 재단되어 오픈이 편리합니다.
    3. 우수한 작업성: 정밀 회전 재단기로 재단된 용지는 복사기 종이걸림을 크게 줄입니다.
    4. 선명한 인쇄: 매끄러운 표면은 토너 사용을 원활하게 하여 선명한 인쇄를 가능하게 합니다.
    5. 매끄러운 표면: 매끄러운 표면은 뛰어난 질감을 제공, 특히 고속 프린터/복사기 등에서 용이합니다.
    6. 길어진 보관 기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중성지 덕분에 보관용 문서에 용이합니다.
  •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신청일(토, 일, 공휴일은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익일 발송됩니다.

    (재고 유/무 따라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문의는 수주기획(대표전화 : 1899-303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취소는 가능한가요?

    구매취소는 신청일 당일(토, 일, 공휴일은 다음영업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구매를 취소하시고 싶은 회원님은 '고객센터 문의하기'로 가능하며,

    차감된 포인트는 담당자 확인 후 환불됩니다.

  •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신청은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에 따른 반품 배송비는 유료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배송비는 익월 3영업일 내(토, 일, 공휴일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회원님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청구할 예정이며,

    청구금액과 납부금액에 대하여 이메일 등으로 자세히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청구된 비용은 전자세금계산서 내에 기재된 계좌번호로 청구월의 말일까지 납부하시면 됩니다.


    접수된 반품신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등록하신 연락처나 이메일을 통해 필독 담당자가 안내드리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대표번호 1544-8806으로 연락주십시오.